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노와이 구매안내

구매 옵션별 안내 및 구입 절차입니다.

기본세팅형

디자인 복사 + 디자인가이드 제공 + 기본수정

완료 기간 : 약 3일


이노와이 주문서와 보내주신 자료를 바탕으로 디자인 복사 후 고객님의 내용으로 변경해드리는 세팅형 옵션입니다.

상품을 등록하기 전 단계까지 이노와이가 세팅을 완료해 드리는 옵션입니다. (모든 상품등록은 구매자께서 직접 진행하는 사항입니다.)

디자인 레이아웃 수정이나 추가적인 스타일의 수정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내용만 변경해 드리는 옵션입니다.

기본세팅 이외의 추가적인 수정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맞춤수정으로 진행을 하셔야 합니다. (맞춤수정 구입 전 상담 요망)



  • 1.
  • 디자인선택 및 상담/구매
  • 샘플디자인을 데스크탑과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충분히 검토 하시고, 필요할 경우 사전 상담을 마친 후,
    “카페24 디자인센터”에서 구입
  • 2.
  • 이노와이 주문서작성
  • 이노와이 [기본세팅형] 주문서 작성.
    주문서 확인 후 먼저 디자인가이드를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받으신 가이드를 참조하시어 기본수정에 필요한 자료를 이메일(innoy.d@gmail.com)로 보내주세요.
  • 3.
  • 디자인복사 및 세팅작업
  • 작성하신 주문서와 보내주신 자료를 바탕으로 디자인 복사와 기본세팅 작업진행
  • 4.
  • 작업 완료메일 발송
  • 작업완료 후 완료사항을 이메일이나, 전화(문자)로 알려드립니다.
  • 5.
  • 피드백 및 최종완료
  • 세팅 상태를 확인한 후 최종 수정 사항을 보내주시면,
    수정 완료 후 종료합니다.



기본세팅 작업 범위

작업범위 중 주문서에 기재하지 않거나 빠진 자료는 샘플 디자인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 로고변경
  • 포토샵이나 일러스트 원본파일을 보내주세요. 텍스트형은 샘플디자인을 기준으로 적용 가능합니다.
  • 메인 페이지 변경
  • 메인 페이지의 슬라이드 이미지 및 각종 배너 이미지 및 카피라이트 변경
  • 상품분류 메뉴 변경
  • 한글 및 영문(대,소문자)으로 주문서에 작성하신 대로 적용해 드립니다. (관리자 상품분류에서 변경 가능)
  • 게시판 메뉴 변경
  • 한글 및 영문(대,소문자)으로 주문서에 작성하신 대로 적용해드립니다. (관리자 게시판관리에서 변경 가능)
  • 상점 정보 및 고객센터
  • 하단 상점 정보 및 고객센터 정보 변경 (주소, 전화번호, 운영시간 등)
  • 링크 변경
  • SNS 등 각종 링크 연결
  • 상품 진열방식 변경
  • 요청 시 상품 목록의 진열방식 변경 가능 (예: 4열에서 3열로)
  • 컨텐츠 페이지 내용 변경
  • 어바웃 등 컨텐츠 페이지의 이미지 및 텍스트 변경 (레이아웃 수정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 레이아웃 밸런스
  • 로고 등 이미지의 교체로 인한 어색함이 없도록 간격이나 크기 등 전체적인 디자인 균형을 잡아드립니다.